24 October 2010

비스트-Oasis


비스트

This is for my breaking soul
Yes. You know what?
Listen

세상에 끝에 섰을 때 길이 보이지가 않을 때
누군가 필요했었죠
어둠에 갇혀있을 때 빛이 보이지가 않을 때
손길을 기다렸었죠


그대는 모르죠 세상에 단 하나 그대가
Only one more than better world

I believe dream for you and me
메마른 나의 하루에 단비로 내려 내 마음에 내려 용기를 줘
You make me fly and smile again
비온 뒤 무지개처럼 소리 없이 나의 품에 안겨 행복을 줘
I wanna make love

현실에 도망쳤었던 나의 모습을 보았을 때
혹시나 실망했나요
그대가 있기에 돌아올 용기를 내었죠
You’re the one always in my heart

I believe dream for you and me
메마른 나의 하루에 단비로 내려 내 마음에 내려 용기를 줘
You make me fly and smile again
비온 뒤 무지개처럼 소리 없이 나의 품에 안겨 행복을 줘
I wanna make love

Oh, lonely night, 지겹고 숨막히는 어둠의 밤
그 속에서 매일 밤을 눈물로 혼자 울던 날
아직은 여리기만 한 가슴에 상처를 줬던 많은
사람들 대신, thanks a lot, 내 맘이 메마를 때

I know it ain’t that easy
But that’s ok, you make a way
언제나 빛이 되는 you, you, you
삶의 이유 only you
넌 사막의 오아시스 제일 달콤한 초콜릿

I believe dream for you and me
메마른 나의 하루에 단비로 내려 내 마음에 내려 용기를 줘
You make me fly and smile again
비온 뒤 무지개처럼 소리 없이 나의 품에 안겨 행복을 줘
I wanna make love
~~~~~~~~~~~~~~~~~~~~~~~~~~^.^~~~~~~~~~~~~~~~~~~~~~~~